일반

항공·여행업계, 가을 여행객 위해 프로모션 잇따라 진행

기사입력 2024.08.26 11:18
  • 여행 상품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에 따르면 지난달 쓱닷컴 호텔 및 숙박 패키지, 항공권 매출은 직전월 대비 각각 164%, 18% 신장했다. 이에 항공·여행업계가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여행객 모객에 적극 나섰다.

    에어프레미아, 가을맞이 임박 항공권 프로모션


    에어프레미아는 9월 2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나리타, 방콕, LA, 샌프란시스코 등 4개 노선의 임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LA를 제외한 3개 노선에서 특가 항공권이 열리며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더한 편도 총액운임 기준 ▲나리타 14만5800원부터 ▲방콕 25만5300원 ▲샌프란시스코 78만300원부터 판매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나리타 7만5800원 ▲방콕 13만300원 ▲LA 52만8300원 ▲샌프란시스코 49만8300원부터 판매된다. 탑승기간은 나리타와 방콕, LA노선은 9~10월이며, 샌프란시스코는 9~11월까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해외 노선 앱 특가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은 오늘(26일) 오전 10시부터 9월 1일까지 해외 노선 앱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노선은 유럽, 호주, 대양주, 중앙아시아, 중화권, 동남아 노선을 포함한 총 26개 해외 노선 대상이다. 이번 할인전은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 이벤트와 총 3만원의 할인 쿠폰 팩을 제공한다.

  • 먼저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파리 32만 3,200원~ △인천-시드니 36만 9,100원~ △인천-세부 10만 5,100원~ △대구-울란바타르 10만 400원부터 판매한다. 오직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팩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해외 노선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만원과 2만원 할인 쿠폰으로, 총 3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앱 특가 할인 이벤트'의 탑승 기간은 8월 26일부터 내년인 2025년 3월 29일까지다.(일부 기간을 제외)

    SSG닷컴, 여행상품 특가에 선보여


    SSG닷컴(쓱닷컴)은 오늘(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가을 여행 특가 행사를 한다.

  • 항공권의 경우 국제선은 선착순으로 3만원 할인하고 국내선은 발권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해외 호텔 상품은 익스피디아, 호텔 패스와 연동해 판매하는 여행 상품에 한해 최대 1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와 국내 호텔, 액티비티(놀이 활동) 등의 상품을 7만원 이상씩 구매하면 최대 5만원을 깎아준다.

    SSG닷컴은 또 대만 타이베이 101 타워 입장권을 포함한 하나투어 대만 패키지를 49만원대에 선보이고 가을 단풍 명소인 내장산 기차여행 패키지,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 국내 여행 상품도 특가에 내놨다.

    모두투어, '일본 가을 단풍'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일본의 아름다운 단풍 명소를 감상할 수 있는 '자연이 보내 준 선물, 일본 가을 단풍'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삿포로, △도쿄, △오사카, △규슈 등 일본의 대표적인 단풍 명소의 △가족 여행, △커플 여행, △자유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8월 31일까지 예약자를 대상으로 △9월 출발 3만 원, △10월 출발 4만 원, △11~12월 출발 5만 원 등의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메가 위크 개최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추석 연휴에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이지 고 딜(EASY GO DEAL)’ 추석 메가 위크를 개최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이지는 고객에게 총 5천만 원 규모의 할인쿠폰을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추석 메가 위크 할인쿠폰은 일본과 중국, 동남아를 포함해 유럽, 미주, 남태평양, 골프 등의 패키지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장거리 여행지의 경우 최대 50만 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인터파크 투어·트립비토즈,‘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인터파크 투어와 트립비토즈는 8월 27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지역 관광 활성화와 비수도권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제외한 비수도권 숙박시설에만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1인당 1매에 한해 발급되는 쿠폰은 7만원 이상의 숙박 상품 예약 시 3만원, 7만원 미만 2만원 이상의 숙박 상품 예약 시 2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 인터파크 투어는 숙박 할인권을 내일 오전 10시부터 페스타 종료 시까지 인터파크 투어 플랫폼을 통해 1인 1매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발급된 할인권은 내달 9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입실하는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제주 숙소 특가 등 자체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제주 지역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슈페리어 더블 객실(산전망)을 최대 44%, ‘롯데호텔 제주’ 룸온리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제한적인 뷰)을 최대 65% 할인한다. 또한 호텔·리조트 숙소 예약시 국민 KB페이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7% 중복 할인 쿠폰(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제주 숙소 예약시 제주 렌터카 5% 즉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트립비토즈도 자체적으로 앱 전용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립비토즈에서 숙박세일 페스타 대상 호텔을 예약할 경우,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과 중복 적용 시 최대 6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숙박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의 발급 및 사용 기간은 8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이며, 실제 투숙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다. 쿠폰은 트립비토즈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본인 인증 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 적용 대상 숙소에서 예약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