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고랜드 호텔, ‘리틀 히어로 패키지’ 출시… “방학 끝나도 즐거움은 계속된다”

기사입력 2024.08.23 16:10
  • 레고랜드 호텔이 새로운 학기를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리틀 히어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틀 히어로 패키지'는 8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테마룸 캐릭터로 직접 변신하여 레고랜드에서의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새로이 선보이는 ‘리틀 히어로 패키지’는 레고랜드 호텔만의 레고 테마룸과 연계해 어린이들이 각 테마에 맞는 망토를 착용하고 직접 히어로가 되어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기사의 용맹함과 공주의 지혜를 상징하는 ‘킹덤’, 닌자의 민첩함을 느낄 수 있는 ‘닌자고’, 그리고 해적의 모험을 담은 ‘파이러츠’, 세가지 테마에 따라 각 객실을 예약하면 해당 테마에 맞는 망토가 어린이 1인당 1개씩 제공된다. 또한, 원하는 경우 멀린 마법사 망토나 공주 망토와 같은 특별 옵션으로 바꿔 선택할 수도 있다. 이로써 어린이들은 레고랜드 호텔 입장과 동시에 좋아하는 레고 히어로 캐릭터로 변신해 상상 속 모험을 체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리틀 히어로 패키지’에는 최대 5인(성인 2명, 어린이 3명)까지 무료로 뷔페 조식이 포함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은 새로운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단 7일간은 오프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조식 패키지 기준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리틀 히어로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은 9월 12일부터 11월 10일까지이다. 오는 9월 9일부터 레고랜드 파크에서 진행될 몬스터 캐슬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