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오야니, 록 감성 담은 2024 가을 컬렉션 선보여

기사입력 2024.08.19 13:51
  • 내자인에서 전개하는 백&액세서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4 가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 시대를 지배했던 록스타이자 패션 아이콘인 너바나(NIRVANA)의 보컬 커트 코베인에게서 영감을 받아 1990년대 그런지룩을 오야니 특유의 캐주얼하면서도 펑키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 사진=오야니(Oryany) 제공
    ▲ 사진=오야니(Oryany) 제공

    각각의 아이템들은 복스 가죽과 투톤가죽, 디스트레스드 등 빈티지한 감성의 가죽 소재를 사용한 숄더 및 토트 백, 크로스 백 등과 메탈릭 소재 및 프린지 장식 등이 가미된 유니크한 아이템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특히 오야니를 상징하는 모로칸 심볼은 이번 시즌 새롭게 디자인되어 보다 미니멀하고 트랜디하다. 변형된 심볼을 모티브로 한 청키한 디테일들이 락 장식, 버클 등 다양한 요소에 반영되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오야니는 가을 컬렉션과 함께 있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더 사랑하길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The Rock Star(더 락 스타)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야니 관계자는 “‘다른 누군가가 되기를 원하는 것은 자신을 버리는 것이다’라는 커트 코베인의 말처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으로 담대하게 나아가길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오는 가을 캠페인을 알리고, 고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야니 2024 가을 컬렉션은 오야니 온라인 스토어 및 W컨셉, 29CM 등의 패션 플랫폼, CJ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 현대 및 신세계 백화점 등의 백화점 및 스타필드 등의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