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서울 도심 호텔, 풀(pool)에서 이색 행사 열어

기사입력 2024.08.09 10:44
  • 서울 도심에 있는 호텔들이 한여름 무더위를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수영장을 활용한 각종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루프톱 다이닝 ‘카바나 시티(Cabana city)’에서 매주 금요일 풀 파티를 진행한다. 카바나 시티는 스카이킹덤 최상단 34층에 위치해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물놀이와 각종 음식,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이다.

  • 서울드래곤시티는 카바나 시티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BBQ 전문 브랜드 ‘꿉당’과 협업, ▲꿉당 풀드포크 랩 ▲꿉당 풀드포크 버거 등 카바나 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9월 22일까지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달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고, 토요일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풀 파티를 개최하며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매년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톱 야외 수영장에서 여름 시즌 메인 이벤트로 풀파티를 선보인다. 올 여름에는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진 브랜드 ‘말피(Malfy)’의 메인 협찬으로 진행된다.

  • 8월 17일 토요일에 열리는 풀파티는 오후 7시부터 밤 12시까지 열린다. 총 6타임으로 진행되는 DJ 퍼포먼스는 A-kit, HESTORY, HITTO & ZAYDA, POTAITO, SARAH, YALE으로 라인업으로 풀파티의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며, 글리터 메이크업과 타투 스티커 등의 체험 부스와 다양한 게임 등 이벤트를 진행하여 풀파티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네온 페인팅 체험, △풀 파티를 진행한다. 어번 아일랜드의 ‘루프탑’에서는 저녁 8시 15분부터 약 90분동안 야광 조명 아래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페인팅 아트 체험을 진행한다.

  • 참가자는 제공되는 진토닉 칵테일을 마시며 캔버스에 일반 물감과 형광 물감을 조합해 특별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네온 페인팅 체험은 객실 패키지 ‘네온 브러쉬 익스피리언스(Neon Brush Experience)’ 구입 시 참여 가능하다. 패키지는 △객실(1박), △네온 페인팅 체험(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식음 5만원 이용권 등 혜택으로 구성되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여유로운 휴양지 느낌의 어번 아일랜드는 8월 15일부터 17일 밤에는 DJ 공연과 함께 트렌디하면서도 여유로운 바이브를 즐기는 풀 파티장으로 변신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