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1박 2,200만원… “억 소리 나는 이유 있죠”

기사입력 2024.08.02 14:24
  • 사진제공=더 시에나 리조트
    ▲ 사진제공=더 시에나 리조트

    “1억원이 넘는 에르메스 버킨 백과 캘리 백이 장식으로 진열되어 있는 풀빌라를 준비했습니다” 

    더 시에나 리조트가 명품 위의 명품을 선보이는 풀빌라를 선보이고 나섰다. 

    리조트는 오렌지 빛 소파부터 조명, 그룻, 장식품, 고급스러운 도자기 소재의 에르메스 테이블 웨어로 꾸며진 다이닝 공간 등 곳곳을 에르메스 제품을 활용한 오브제로 채워 품격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에르메스의 홈 컬렉션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풀빌라 ‘THE HE’의 1박 비용은 자그마치 2,200만원이다.  

    리조트 측에 따르면 복층 구조인 에르메스 풀빌라는 총 3개의 방과 넓은 거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간을 채운 모든 가구와 장식품들은 전부 에르메스 제품이다. 

    특히 거실 장식장에 진열되어 있는 1억이 넘는 악어가죽 소재의 버킨백과 캘리백에 이어 아시아에서 단 하나 밖에 없다는 에르메스 생루이 크리스탈 체스판은 사람들의 눈과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그 이외에도 장식장을 빼곡하게 채우고 있는 멋진 소품들 역시 모두 에르메스의 제품들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음향 기술인 AB-Class 칩셋과 에르메스의 가죽이 만난 하이파이 음향기기 ‘더 시에나 오파츠’가 있다.

    에르메스 브랜드와 더불어 더 시에나 리조트에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컨셉트의 명품 브랜드로 꾸며진 5개의 풀빌라가 더 있다.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베르사체 2022년 홈 컬렉션 신규 라인업으로 구성된 풀빌라, 이탈리아의 위대한 작곡가인 자코모 푸치니의 하우스를 재해석한 풀빌라, 1764년부터 전통을 이어온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바카라’ 제품으로 꾸며진 풀빌라, 세련된 모던함이 잘 드러난 명품 브랜드 펜디 제품으로 꾸며진 풀빌라까지 에르메스를 포함한 총 6개의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1박의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도 에르메스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들은 꼭 한번 이곳 풀빌라에 머물고 싶어한다”며 “에르메스 뿐만 아니라 각각의 풀빌라 모두 1년 내내 예약이 힘들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청정 제주 대자연에서 만날 수 있는 상위 0.1%를 위한 프레스티지 리조트로 유네스코 유산인 이탈리아의 소도시 시에나로부터 영감을 받아 도시 시에나의 분위기와 역사를 제주 자연 속에 조화롭게 연출해 건축된 프라이빗 리조트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유럽의 헤리티지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와 마주하고 있는 토스카나 호텔에도 고귀한 소재를 심플한 라인으로 펼쳐낸 아르마니까사, 로맨틱한 분위기의 구찌, 돌체 앤 가바나, 필립 플레인 홈 컬렉션으로 각각 꾸며진 4개의 명품 풀빌라가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