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항공권 할인부터 면세점 포인트까지… 여름 휴가철 맞이 고객 프로모션 활발

기사입력 2024.08.02 10:33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과 관련한 업계에서 일제히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항공권 할인부터 면세점 포인트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여행 상품 할인

  •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8월 16일까지 국내 숙소 및 레저 특전을 모아 ‘놀데이 국내여행·워터파크 편’을 진행한다. 먼저, 인기 국내 숙소를 수영장, 조식, 룸 업그레이드 등 옵션별로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초특가에 제공한다. 또한, 투숙일 기준 최대 60일 미리예약 시 최대 12%까지 할인 가능한 국내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투숙일 기준 8월 2일부터 9월 말까지 투숙 완료 시 숙소 유형에 따라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상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NOLDAY’ 전용 레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8천 매 발급하고, 상품 이용 완료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또한, 오션월드 골드시즌 종일권은 최대 77%, 에버랜드 오후 이용권이 포함된 캐리비안베이 골드 입장권은 최대 72% 할인가에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노랑풍선이 반! 했다' 프로모션을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및 직판 신규 예약 고객을 한정으로 상품 가격의 최대 50% 할인 또는 인당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유럽/아프리카 ▲일본/중국 ▲남태평양/미주 등 전 지역을 대상으로 △패키지 △관광+자유 결합 △신상품 △출발 확정 △에어텔 △지방 출발 △MD 추천 △특전 등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상품의 유형을 보기 쉽게 구분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과 손잡고 일본 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일본 숙소를 검색한 뒤 라쿠텐 트래블 상품으로 예약하면 즉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호텔, 료칸 등 호텔스컴바인과 라쿠텐 트래블이 제공하는 일본 전역의 모든 숙소를 대상으로 하며, 투숙은 올해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한 주요 온라인 여행 사이트 상품 예약 시 제공되는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해주며, 'Book with Hotel' 상품 선택 시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어때는 8월 16일까지 대전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은 다음 달 10일까지 가능하다. 대전 지역 내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항공 할인

  • 에어프레미아는 8월 5일부터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인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프레미아의 ‘프로미스’ 프로모션은 일년에 두 번만 열리는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에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나리타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노선별 초특가 운임은 정상운임의 최대 94% 할인된 금액이 오픈 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적용된다. 미주 3개노선의 탑승기간은 오는 9월1일부터 내년 5월31일까지이며, 나리타노선은 10월27일부터 내년 3월29일까지다. 이번 프로미스 프로모션은 탑승가능일 중 제외기간이 없어 명절이나 크리스마스 기간의 좌석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스타항공은 8월 6일 오전 10시부터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슈스페(슈퍼 스타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항공 운임 기준 최대 96%까지 할인된다. 이번 슈스페는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 등 국제선 13개과 국내선 2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기간은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다. 이스타항공은 6일 10시 동남아·대만 노선, 7일 10시 일본 노선, 7일 14시 국내선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을 초특가 할인율로 진행한다. 8월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파리, 로마, 자그레브,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에 대해 최대 10% 할인을 드리는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노선별로 상이하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 예약 시 할인 코드 '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된 운임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인천-파리 39만 3,200원~ △인천-로마 43만 6,700원~ △인천-자그레브 49만 5,200원 △인천-바르셀로나 67만 4,200원~ △인천-프랑크푸르트 39만 3,200원부터다.

    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 Pacific Airways)을 운항하는 캐세이가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는 25주년을 기념하여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용카드 포인트를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 시 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및 씨티은행(Citibank)의 신용카드 포인트를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시 10% 보너스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또한, 최소 25,000 마일리지 이상 전환한 캐세이 회원 중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전환한 25명에게는10,000 아시아 마일즈 추가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홍콩, 방콕 등 동남아 일반석 마일리지 항공권은 20,000 아시아 마일즈로 발권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후 해당 제휴사의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전환을 신청하면 된다. 

    호텔·리조트 할인

  • 레고랜드 코리아는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을 동시에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쿨 썸머 수(水)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8월 4일 일요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파크 이용권과 호텔 패키지는 올해 연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레고랜드의 ‘쿨 썸머 수(水) 플래시’ 세일기간 고객들은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을 성인과 어린이 모두 각각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연간 이용권의 경우 골드 이용권은 20%, 플래티넘 이용권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연간 이용권을 구매시 쿨패치, 로션세트 등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특별 썸머 선물 키트가 추가 증정된다.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은 8월 한 달간 ‘AUGUST SALE’ 캠페인을 진행한다. ‘AUGUST SALE’은 윈덤 호텔&리조트(Wyndham Hotels&Resorts)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객실 판매가 기준으로 기본 15%에서부터 최대 20%까지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캠페인 상품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객실을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윈덤 리워즈), 호텔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8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다.

    카드사 할인

  • 비자(Visa)는 비자 카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관광지로 향하는 항공권 할인부터 편리한 여행을 위한 짐배송 서비스, 다양한 해외가맹점 할인 기회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일본으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일본항공(JAL)에서 비자 프리미엄 카드로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면 등급에 따라 비자 인피니트(Infinite)는 8%, 비자 시그니처(Signature)는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지에서 짐 걱정을 덜 수 있는 굿럭(Goodlugg) 서비스도 제공한다. 굿럭은 아시아 17개 도시 여행 마지막 날 호텔 체크아웃 시 짐을 맡기면 공항데스크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비자 프리미엄 카드 소지자들에 한해 올해 말까지 1회 무료로 제공된다. 해외여행 시 빠질 수 없는 면세점 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7월 5일부터 8월 22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비자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면세 포인트를 증정한다. 시내 면세점인 명동점과 부산점에서는 150달러 이상, 인천공항점에서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신세계면세점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