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가 파리바게뜨와 손잡고 '캐스퍼 일렉트릭'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차량 구매를 지원하는 '구매 이벤트'와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벤트 기간 내 파리바게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스퍼 일렉트릭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된 QR 코드 또는 파리바게뜨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계약금 쿠폰 할인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차량 계약 건에 대해 인정되며, 오는 11월 내 출고 건까지 적용된다. 해당 쿠폰을 활용해 캐스퍼를 출고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는 해피콘(SPC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현대차와 파리바게뜨는 애플망고빙수를 포함해 빙수 3종을 구매한 고객이 응모 가능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1등(1명)에게 '캐스퍼 일렉트릭' 1대가 증정되며, 2등(4명)과 3등(20명)에게 각각 호텔 숙박권, 네이버페이 5만원이 제공된다. 4등(20명)과 5등(100명)에게는 각각 케이크 교환 쿠폰, 파리바게뜨 어플리케이션 전용 쿠폰을 증정한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49kWh의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최대 주행 가능거리 315km를 달성하고, 차량 내부는 물론, 외부로 220V 전원을 자유롭게 공급할 수 있는 실내·외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서라운드 뷰 모니터(SVM) 등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사양을 적용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