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성공이 무료 최고경영자(CEO) 과정 ‘행복한 경영대학’ 1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지원자격은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CEO다. 자격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 의지가 강한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CEO라면 특별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한은 오는 8월 25일까지이며, 서류 심사를 거쳐 총 10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본 과정은 9월 2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수업은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16기 과정에는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지속 성장을 위한 변화와 혁신)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초성과 초리스크 시대)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노벨 과학상을 통해 예측해 본 미래) △이행희 사단법인 사랑의 달팽이 부회장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조영탁 휴넷 대표(행복경영 & 행복한 리더십) 등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행복한 경영대학’은 휴넷이 ‘행복경영’의 확산을 위해 만든 CEO 대상의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이다. 2016년에 시작해 현재까지 820여 개 기업의 CEO가 본 과정을 수료하고, 소속 기업에 행복경영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동문기업들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도서 ‘스몰 석세스’(2022년), ‘잘되는 강소기업의 비밀’(2023년)이 출간됐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