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교원그룹, 펫 호텔 사업 진출… “호텔 ‘키녹(KINOCK)’ 론칭으로 호텔사업 경쟁력 높인다”

기사입력 2024.07.24 09:58
  • 교원그룹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 전경 조감도
    ▲ 교원그룹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 전경 조감도

    교원그룹이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을 론칭하며 펫 호텔 사업에 진출한다. 

    ‘키녹(KINOCK)’은 반려동물이 발로 문을 두드리는 모습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사람과 반려동물의 경계 없는 공존과 성숙한 반려 문화 조성이란 키녹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교원그룹은 키녹 론칭을 통해 반려인을 신규 수요층으로 확보하고, 가족 친화 호텔인 ‘더스위트호텔’과의 시너지로 타깃별 맞춤형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호텔사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키녹은 호텔 전체를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연면적 7,000㎡(2,120평), 지상 3층, 지하 2층 규모로 기존 ‘스위트호텔 경주’를 전면 리노베이션해 34개 전 객실을 펫 특화 객실로 조성했다. 그뿐만 아니라 2500평 규모의 야외 펫 파크를 비롯해 실내 펫 파크, 펫 유치원, 펫 미용실, 펫 보딩, 펫 리테일 숍 등 반려동물을 위한 폭넓은 시설을 제공한다. 공식 오픈은 오는 8월 31일이다. 사전 예약은 키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입실은 8월 31일부터 가능하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이 허용되는 수준을 넘어 반려동물과 내 집처럼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여가를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사람과 반려동물의 공존이란 컨셉에 맞게 모든 공간을 반려가구 중심으로 세심하게 설계해 준비한 만큼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