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와 손잡고 제휴카드 상품을 선보였다. 네스프레소가 카드사와 손잡고 제휴카드를 출시하는 건 한국이 처음이다. 네스프레소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93개국, 791개의 부티크(2024년 기준)를 운영 중이다.
-
‘네스프레소 신한카드’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되며,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한번 이용할 때 5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각종 생활 편의 서비스도 담았다. 오픈마켓, 홈쇼핑, 백화점, 편의점, 잡화, 배달 앱, 온라인 서점 등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 5000원, 해외 겸용(Master) 1만 8000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앱,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네스프레소 신한카드
발급 대상 : 개인
연회비 : 국내 전용 1만 5000원, 해외 겸용(Master) 1만 8000원
전월실적 : 40만원부터 구간별 혜택 적용혜택
1) 네스프레소 온라인 최대 20% 결제일 할인
2) 오픈마켓/홈쇼핑/백화점/편의점/잡화/배달앱/온라인 서점 5% 결제일 할인
3) 생활서비스 영역 통합할인한도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