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뉴트리케어, 신제품 리버스 이너뷰티 3종 출시

기사입력 2024.07.09 16:06
  • 리버스 3종 제품./사진=뉴트리케어
    ▲ 리버스 3종 제품./사진=뉴트리케어

    헬스앤뷰티케어 전문기업 뉴트리케어가 신제품 리버스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버스(Reverse) 시리즈는 콜라겐, 레티놀, 효소 3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시리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뉴트리케어에 따르면 리버스 베리뷰티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주원료로 하여 글루타치온, 화이트 토마토, 비타민 C 및 E, L-시스틴,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7가지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리버스 화이트 레티놀은 레티놀(비타민 A)과 비타민 C를 첨가했고, 여기에 피쉬 콜라겐, 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 등 7가지 부원료도 함유했다.

    리버스 엔자임은 천연 곡류, 야채, 과일 혼합 발효 효소를 주원료로 하며 이너뷰티에 도움을 주는 8가지 부원료가 포함되어 있다. 뉴트리케어 관계자는 “리버스 엔자임은 KOLAS(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의 국제표준규격 ISO 17025 인증을 취득한 국내 효소시험 공인인정기관인 뉴트리케어서 공신력을 확보한 제품이다”이라고 설명했다.

  • 리버스 세 가지 제품 모두는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블루베리와 사과, 고구마 등 익숙한 맛으로 출시됐다.

    뉴트리케어 관계자는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오는 2025년 약 2조원에 이를 것으로 분석될 정도로 매년 급성장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리버스’ 3종은 이너뷰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리버스 에이징을 테마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제품은 수십 년간의 노하우를 지닌 뉴트리케어 건강기능식품 R&D센터의 전문 연구진들이 연구개발해 완성되었으며, GMP 및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전성도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출시와 함께 국내 온라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7월 일본 헬스&뷰티 전시회 참가 등 다양한 대외 활동을 통해 국내외에 해당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