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 롯데몰 김포공항 내 아우디 써머 라운지 오픈

기사입력 2024.07.08 10:46
  •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써머 라운지 / 아우디 코리아 제공
    ▲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써머 라운지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지난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로비에서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써머 라운지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바이에른오토와 롯데몰 김포공항점의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최근 3개월 독일 프리미엄 수입 전기차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Q4 e-트론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 출시된 대형 프리미엄 순수 전기 SUV Q8 e-트론까지 모든 라인업을 직접 시승할 수 있다.

    고객은 전시된 Q4 e-트론을 자유롭게 둘러보면서 현장의 세일즈 어드바이저를 통해 자세한 설명 및 구매 혜택 등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롯데몰 김포공항 P1에 위치한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으로 이동해 원하는 모델 시승을 바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바이에른오토만의 다채로운 기념품 증정 및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써머 라운지를 방문해 고객 카드 작성 및 차량 상담 시 '친환경 아우디 주트백'을 전원 증정하고,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전원 '아우디 장우산'을 증정한다.

    현장 계약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현장에서 계약하고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 감각적인 향기를 제공하는 차량용 방향제 전문 브랜드 '오센트'와의 협업을 통해 바이에른오토에서 제작한 '아우디 커스텀 차량용 방향제'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전기차 모델(e-트론)의 경우 전기차 충전 바우처 50만원과 아우디 대표 세단 모델인 A6를 7일 동안 무료 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내연 모델의 경우 현장 계약 및 출고 시 80만원 상당의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현장 계약 및 출고 고객 전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필드호텔 숙박권, 아우디 스포츠 백팩, FC 바이에른 뮌헨 쉘터 팝업 텐트 등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써머투어 2024'를 기념해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경우 아우디 써머투어 2024 스티커 팩, 폰스트랩, 차량용 방향제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내달 2일 FC 바이에른 팬 미팅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강서 지역의 최대 랜드마크인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바이에른오토의 첫 번째 아우디 시승 및 전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우디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의 열 번째 공식 딜러사로,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3월 첫 번째 서비스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