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리본카, 서울지점 리뉴얼 오픈… "직영 인증중고차 원스톱 쇼핑"

기사입력 2024.07.05 13:56
  • 리본카 서울지점 / 리본카 제공
    ▲ 리본카 서울지점 / 리본카 제공

    비대면 직영 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서울 및 경기 지역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지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서울지점은 서서울 지역의 대표적인 중고차 매매단지 '서서울모터리움'에 위치해 있으며, 150대 규모의 전시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쾌적하게 상담하고 차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실내 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지하철 9호선 가양역 및 양천향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권 고객도 편리하게 직영 인증중고차를 체험하고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찾아가는 서비스 테크마스터가 상주해 차량 구매 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 방문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리본카 지점에서는 홈페이지 구매와 동일하게 체계적인 사후관리 서비스가 적용돼 8일간 운행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8일 환불제'가 적용된다. 업계 최저 가격대에 구매 후 180일 동안 품질을 보장하는 '리본카 연장보증 서비스'와 향후 구매한 차량을 되팔 때 최고가로 처분할 수 있는 '가치 보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리본카는 서울지점을 비롯해 인천 청라·서구, 일산, 부산, 대구, 광주, 제주 등 총 8개 지역별 거점에 오프라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청라지점과 부산지점은 비대면 특화된 거점으로 라이브 방송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 방문이 필요 없는 1:1 라이브 상담을 통해 중고차 시장의 비대면 온라인 거래를 선도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