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가 ‘Celebration of Sport’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식스는 최근 주력 상품인 러닝화가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으며 전성기를 맞고 있다. 특히 다양한 콜라보와 우수한 제품력을 강점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아식스는 이번에 올림픽 시즌과 맞물려 긍정과 희망을 상징하는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러닝화는 물론, 스파이크화와 배구화, 테니스화, 스포츠 스타일 등을 포함하고 있다.
-
아식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움직임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긍정과 희망을 상징하는 노란색 색상으로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그중 러닝화는 SUPERBLAST™ 2, 배구화는 METARISE™ 2, 스포츠 스타일 제품은 GEL-QUANTUM 360™ VIII이 대표적이다.
아식스 퍼포먼스 러닝 풋웨어 제품 관리 부서의 디렉터인 로라 볼젠은 “아식스는 움직임을 통해 기분과 마음을 기쁘게 하는 스포츠의 힘을 믿는다. 이것이 아식스가 설립된 이유이며, 아식스라는 이름이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을 의미하는 라틴어 약어인 이유”라며 “새로운 Celebration of Sport 컬렉션을 통해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주변에 전파할 수 있다”라며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
아울러 “이번 여름 스포츠 대축제에서 선수들이 선보일 뛰어난 실력이 우리의 정신을 고양시키고 세계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놀라운 힘을 느낄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부터 최고가 되려는 선수들까지 우리는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할 것”이라며, 우리 모두 신발 끈을 동여 메고 스포츠의 대축제를 축하합시다라며 올림픽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Celebration of Sport 컬렉션은 7월 5일 아식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