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한성자동차, 고객 초청 명품 주얼리 클래스 '살롱 드 레스케이프' 성료

기사입력 2024.07.03 15:31
  • 한성자동차, 살롱 드 레스케이프 주얼리 클래스 / 한성자동차 제공
    ▲ 한성자동차, 살롱 드 레스케이프 주얼리 클래스 / 한성자동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조선호텔앤리조트 산하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에서 고객을 위한 고품격 주얼리 클래스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주최하는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이다. 세련된 문화와 예술, 미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호텔이 직접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한성자동차 고객 80명만을 초청해 고급 주얼리 클래스를 제공했다.

    클래스는 '5번가의 주얼리 뮤지엄' 저자이자 주얼리 칼럼니스트인 고인준 대표가 '세계적인 명품 주얼리 브랜드와 시그니처 아이템, 그리고 다이아몬드에 대한 모든 것'을 주제로 진행했다. 특히 브랜드폴리시 대표이자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심연수 디렉터가 진행 MC로 참석해 주얼리에 대한 전문적인 질문과 해석으로 강연의 재미를 더했다.

  • 한성자동차, 살롱 드 레스케이프 주얼리 클래스(스티븐 웹스터 주얼리) / 한성자동차 제공
    ▲ 한성자동차, 살롱 드 레스케이프 주얼리 클래스(스티븐 웹스터 주얼리) / 한성자동차 제공

    행사장에는 영국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 스티븐 웹스터의 주얼리들도 함께 전시돼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살롱 드 레스케이프에 참석한 고객은 '주얼리에 대한 모든 것'을 주제로 한 클래스뿐만 아니라 레스케이프의 티 살롱에서 제공하는 티 테이스팅부터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로 선정된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 제공하는 런치까지 함께 경험하면서 참석자간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한성자동차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문화 행사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살롱 드 마이바흐, 살롱 드 레스케이프 등 고객에게 벤츠 브랜드의 럭셔리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