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시담, 일본 네츠사마 아이마스크 한국 내 독점 총판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4.07.01 17:31
  • 시담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고바야시 제약사에서 출시한 네츠사마 아이마스크 제품에 대해 한국 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시담은 네츠사마 아이마스크의 국내 유통 및 판매를 전담하게 된다. 앞으로 순차적인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시담은 네츠사마 아이마스크 제품에 대해 한국 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시담
    ▲ 시담은 네츠사마 아이마스크 제품에 대해 한국 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시담

    시담 관계자는 “네츠사마 아이마스크는 접착한 부위에 쿨링감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임상을 통해 10분간 눈가 피부의 체온을 2도 낮춰주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피로한 눈에 쉼을 제공하고, 눈 붓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윤병옥 시담 브랜드 유통사업 본부장은 “주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네츠사마 아이마스크를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독점 총판 계약은 네츠사마 아이마스크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게 할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독점 총판 계약 체결로 인해 네츠사마 아이마스크의 국내 판매가 본격화될 것으로 보이며, 시담은 올리브영 및 성형외과에 우선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