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첫 결제’ 혜택 확대... 결제마다 최대 3% 적립

기사입력 2024.06.25 10:50
  • 카카오페이가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또 한 번 혜택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한 달간 최대 카카오페이포인트 33,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 사진 제공=카카오페이
    ▲ 사진 제공=카카오페이

    먼저,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앱으로 1,000원 이상 첫 결제 시 1,000원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8월 11일까지 연장한다. 카카오페이앱에서 바코드로 처음 결제 시,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 결제를 처음 이용 시, 카카오페이앱에서 제로페이 결제를 처음 이용 시 각각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원씩 총 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결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대상도 넓혔다. 지난 프로모션 때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에 혜택이 제공됐지만, 연장된 프로모션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뿐 아니라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할 때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결제가 아닐 때에도 ‘카페이백’ 혜택으로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기만 해도 결제 금액의 0.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기본 적립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제로페이를 선택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때에도 동일한 적립 혜택을 받는다. 이에 더해 전월 카카오페이 결제 실적을 충족하면 포인트 적립률이 2%까지 올라가고, 사용자가 가장 많이 이용한 ‘최애매장’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총 3%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카페이백’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고유의 포인트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1원부터 원하는 만큼 입력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000원 상품을 구매할 때 카카오페이머니 9,000원과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원으로 결제 가능하다. 현금 출금은 불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더 많은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 첫 결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도록 대상을 넓히고, 결제할 때마다 최대 3%씩 적립할 수 있는 ‘카페이백’을 함께 진행하며 사용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