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BMW 코리아, M 고객 위한 축제 'M 트랙 데이 2024' 성료

기사입력 2024.06.24 13:22
  • BMW 코리아, M 고객 위한 축제 'M 트랙 데이 2024' 성료 / BMW 코리아 제공
    ▲ BMW 코리아, M 고객 위한 축제 'M 트랙 데이 2024' 성료 / BMW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BMW M 트랙 데이 20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BMW M 트랙 데이는 BMW 코리아가 M 소유 고객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성능 브랜드 M 모델이 선사하는 탁월한 퍼포먼스와 짜릿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총 400여 명의 참석자는 트랙 주행과 드리프트 체험, 짐카나 레이싱 등 M 모델의 폭발적인 성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즐겼다. 특히 M2와 M3, M4 등 고성능 내연기관 차량 외에도 i4 M50와 같은 고성능 순수 전기 모델을 체험 차량으로 운영해 참가자들은 순수 전기차만의 독특한 즐거움을 함께 경험했다.

    BMW 코리아는 BMW 드라이빙 센터 전시장 내에 클로즈드 룸을 마련해 뉴 M4 컴페티션 쿠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하반기 출시 예정인 뉴 M4 컴페티션 쿠페는 부분변경을 거쳐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스포티한 모습으로 진화한 고성능 모델이다.

    또한, 영종도 해안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시닉 드라이브, 그래피티 티셔츠 커스텀 클래스 등 동반인을 위한 부대 프로그램 역시 다채롭게 마련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BMW M 트랙 데이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M 고객에게 한층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