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프링글스, ‘매콤 로제 떡볶이 맛’ 출시 “한국에만 선보인다”

기사입력 2024.06.24 11:16
  • 프링글스 신제품 ‘매콤 로제 떡볶이 맛’./사진=프링글스
    ▲ 프링글스 신제품 ‘매콤 로제 떡볶이 맛’./사진=프링글스

    글로벌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을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프링글스가 K-떡볶이와 K-로제에 맛의 높은 인기를 적극 반영했다.

    이번 신제품은 미슐랭 3스타 출신 셰프와 함께 제품 컨셉 단계부터 개발해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으면서도 미식의 경지에 이르는 로제 떡볶이 맛을 완성했다.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떡볶이의 매콤함과 치즈와 우유의 부드러움이 밸런스를 이룬다. 특히 씹을수록 올라오는 뒤끝 있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 프링글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먼저, 신제품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의 출시를 알리는 디지털 광고 본편을 중심으로 뒤끝 있는 매운맛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을 위트 있게 표현한 숏폼 영상 시리즈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채널에서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떡볶이 맛을 대표하는 여러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매콤 로제 떡볶이 맛’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흥미로운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프링글스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성수동에 위치한 인기 레스토랑 ‘스케줄 성수’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윤지원 프링글스 마케팅팀 부장은 “앞으로 다양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프링글스만의 흥미진진한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