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스틴 호텔 & 리조트가 베트남에 첫 웨스틴 호텔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 란(The Westin Resort & Spa Cam Ranh)'를 오픈했다.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 란은 베트남 남중앙 해안의 긴 모래 해변을 따라 자리 잡았다. 207개의 객실, 스위트 룸 및 풀 빌라와 함께 현지 조달 식재료로 만든 요리 그리고 투숙객들이 자신 본연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웰니스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설계는 앤디 피셔 워크숍(Andy Fisher Workshop)이 맡았다. 사구로 이루어진 해안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돌과 식물로 덮인 지붕 같은 자연 소재를 사용하여 풍경과의 연결을 강조한다. 현지에서 제작된 독창적인 벽돌 스크린은 전통적인 벽돌 제조 산업을 오마주 하였으며, 그 외 일부 내부 요소들은 지역의 랍스터 농장과 어촌 마을에서 영감을 받았다. 해변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인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프라이빗 풀 빌라들은 마치 이곳이 제 2의 고향인 듯 내 집처럼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
캄 란 롱비치에 위치한 웨스틴 캄 란 리조트&스파는 바다와 산 경치를 감상하며 재충전 할 수 있는 휴양지다. 리조트는 캄 란 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나트랑 시내 중심부까지는 차로 45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어 다른 지역이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근 여행지와의 접근성이 높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및 미얀마 지역 부사장 야콥 헬겐(Jakob Helgen)은 “웨스틴 리조트 & 스파 캄 란은 투숙객들이 재충전하며 활력을 되찾고 다시 연결 될 수 있는 웰니스 경험의 안식처다”라며, “본 리조트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전인적인 웰빙 경험을 제공하는 웨스틴 브랜드의 약속을 실현할 것이다. 이는 베트남 최초의 웨스틴 브랜드 리조트로서, 이 매력적인 나라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리조트의 지속적인 헌신을 나타낸다”라고 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