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요기패스X, 네이버플러스와 제휴 통해 최강의 멤버십 구축

기사입력 2024.06.19 10:47
  • 국내 배달앱 요기요가 오는 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혜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최대 5% 적립 혜택과 온오프라인의 라이프 혜택 선택권에 더해 배달비 무료 혜택까지 제공한다.

  • 사진=요기요
    ▲ 사진=요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추가 비용 없이 요기패스X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요기패스X는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요기패스X 대상 가게에서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횟수 제한없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이번 협업을 위해 요기패스X의 혜택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포장 주문의 경우 오는 7월까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달 주문 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도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오는 9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6일부터 시작이다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론칭을 기념한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최대 1만원 할인 등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릴레이 쿠폰 프로모션 브랜드는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요기요는 배달비 무료 멤버십 요기패스X의 다양한 혜택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담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고객의 구독비를 최소화하여 요기패스X를 다양한 곳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크로스 플랫폼 전략 기반의 협업 모델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정한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리더는 “요기요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외연이 확대되면서 가입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가입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영주 요기요 경영전략실장은 “이번 협업을 기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요기요가 선사하는 최강 혜택의 향연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