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호텔스닷컴, 여름 여행지로 ‘일본’, ‘베트남’, ‘태국’ 추천

기사입력 2024.06.18 14:55
  • 호텔스닷컴이 올여름 한국인 여행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인기 해외 여행지를 소개하는 '가성비 럭셔리 여행 가이드(2024 여름 에디션)'를 선보인다. 호텔스닷컴이 엄선한 일본, 베트남, 태국의 인기 여행지와 놓치지 말아야 할 숙박시설 및 체험 프로그램이 소개되어 있다.

    호텔스닷컴의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의 65%가 호텔을 선택할 때 '결정 장애'를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한 이유로 여행객들은 무수한 선택지의 존재, 그리고 최선의 선택이 무엇인지 알 수 없어 부담감을 느낀다고 답했다. 

    또한, 응답자의 절반 이상(59%)이 호텔 예약 시 고려하는 상위 3가지 요소 중 ‘비용’을 가장 큰 요인으로 꼽은 것으로 보아, 한국인 여행객들이 여행 경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음을 시사한다. 한편, 국내 여행객의 95%는 숙박 예약 시 호텔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22%가 럭셔리 분위기를 선호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일본, 홋카이도


    엔저 덕분에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하게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호텔스닷컴 ADR(평균 객 단가) 데이터에 따르면, 올 6월 홋카이도 호텔의 평균 객실 요금은 작년 6월에 비해 10% 가까이 낮아졌다.

  • 홋카이도는 하얗게 덮이는 겨울로 유명하지만, 여름도 그에 못지않게 매력적이다. 비교적 선선한 여름 기후를 자랑하는 홋카이도는 꽃으로 가득한 들판을 포함한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한다. 여행객들은 호로미토게 라벤더 가든에서 화려한 라벤더가 펼쳐진 평원을 만끽하고, 에메랄드 빛의 물이 인상적인 비에이 시로가네 청의 호수를 방문할 수 있다. 또한 홋카이도의 수도인 삿포로에서는 7월 19일부터 유명한 오도리 공원에서 삿포로 여름 축제가 개최되어 여름은 홋카이도의 독특한 관광 명소를 둘러보기에 이상적인 시기다. 

  • 하나비시 호텔의 온천(사진제공=호텔스닷컴)
    ▲ 하나비시 호텔의 온천(사진제공=호텔스닷컴)

    하나비시 호텔은 일본식 객실과 서양식 객실이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최고의 편안함과 프라이버시를 약속하는 개인 온천을 갖추고 있다. 호텔 내 온천과 풀 서비스 스파를 갖추고 있어 휴식과 재충전에 안성맞춤인 럭셔리한 경험이 가능하다. 잘 알려진 유노가와 온천과 고료카쿠 요새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객들은 호텔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인근의 유명한 관광 명소를 탐방하는 옵션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에는 세 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각 레스토랑에서 정교한 전통 일본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라 비스타 푸라노 힐스 핫 스프링스는 후라노 성지, 바람의 가든, 팜 토미타 등의 유명 관광지들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여행객들이 만족할만한 선택지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럭셔리한 숙박을 제공하는 이 호텔은 매우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을 자랑한다. 투숙객들은 호텔 내 온천에서 피로를 풀고 목욕 후 무료 디저트를 즐기며 숙박경험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특히 이 호텔의 조식은 방문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후라노역 근처의 편리한 위치로 주변의 다양한 레스토랑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베트남, 나트랑


    남중국해의 그림 같은 해안선을 따라 자리 잡은 나트랑은 베트남의 피한지로 떠오르고 있으며, 고운 백사장으로 장식된 6km의 매혹적인 청정 해변을 자랑한다. 숨막히는 자연경관 외에도 나트랑은 활기찬 관광 명소부터 짜릿한 레크리에이션 활동까지 다양한 레저와 문화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취향과 기호를 충족하는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로 여행객들을 불러모은다.

  • 호텔스닷컴의 ADR 데이터에 따르면, 나트랑 숙박 요금은 2023년 6월 대비 10% 이상 인하되어 여행객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이 가능하다. 더불어, 나트랑은 다른 지역과 달리 9월까지 우기가 시작되지 않아 여름 휴양지로 손색이 없으며, 푸른 하늘과 부드러운 바닷바람을 감상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아나 만다라 캄란의 야외 수영장(사진제공=호텔스닷컴)
    ▲ 아나 만다라 캄란의 야외 수영장(사진제공=호텔스닷컴)

    아나 만다라 캄란은 깨끗한 해변의 매력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이 호텔은 전용 해변이 있어 비치 파라솔 그늘 밑이나 일광욕 의자에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을 넘어서 근방까지 탐험하고 싶다면 짧은 드라이브로 바이 다이 비치와 나트랑 비치를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호텔에 머무르며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여행객은 호텔내 대형 수영장에서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호텔은 토착 건축 양식의 현대적인 요소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사진으로 남 빌라 디자인으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용 수영장이 있는 빌라를 선택하면 더욱 평화롭고 편안한 숙박이 가능하다.

    더 아남 깜란을 방문하는 투숙객은 전용 해변에서 평온한 해안 분위기를 만끽하고 해변가의 바에서 청량한 음료를 마시며 휴식할 수 있다. 이 리조트는 완벽하게 관리된 세 개의 야외 수영장을 자랑하며 그림 같은 환경에 더불어 휴식과 여가를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다. 특히 인피니티 풀은 리조트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해질녘에는 인스타그램에 자랑할 만한 사진 명소가 된다.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활력을 재충전을 위한 바디 랩, 꼼꼼한 매니/페디큐어 등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통해 몸과 마음의 완벽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더 아남 깜란은 다양한 고급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빌라는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리조트의 울창한 녹색 식물들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준다.

    태국, 치앙마이


    태국은 해변과 야시장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보여준다. 안개가 자욱한 산과 활기 넘치는 고산족의 본거지로 유명한 태국 북부 도시 치앙마이를 추천한다. 방문객들은 전통 마사지와 요리 강좌를 통해 태국 문화를 느껴보고 풍부한 수공예품과 골동품을 구경할 수 있다.

  • 치앙마이는 고대 유적지와 화려한 불교 사원부터 번화한 전통 시장과 광활한 동물원까지 다양한 명소가 있다. 대표적인 관광 요소로는 왓 체디 루앙의 정교한 뱀 조각과 시원한 폭포와 울창한 숲이 있는 도이수텝-푸이 국립공원의 자연 경관을 꼽을 수 있다. 호텔스닷컴 ADR 데이터에 따르면, 여행객은 7-8월에 치앙마이를 방문하면 9-10월 성수기보다 최대 25%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 더 헤리티지 호텔(사진제공=호텔스닷컴)
    ▲ 더 헤리티지 호텔(사진제공=호텔스닷컴)

    더 헤리티지 호텔은 유명한 타패 게이트 근처에 도시 중심부에 이상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럭셔리함과 합리적인 가격이 탁월한 조화를 이룬다. 이 우아한 호텔은 다양한 옵션과 개개인의 입맛에 맞게 주문 제작이 가능한 메뉴를 자랑하는 무료 조식을 제공하여 투숙객에게 진정으로 호화로운 숙박을 선사한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세련미와 편안함의 조화가 돋보이며, 실내외를 모두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하여 이러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무성한 녹지가 숙소를 둘러싸고 있어 세련된 환경에 자연이 주는 평온함까지 느낄 수 있다. 이에 더해, 투숙객들은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야외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다.

    타이 아카라 – 란나 부티크 호텔은 치앙마이 국제공항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하고 있어 여행객에게 편안함과 접근성을 모두 제공한다. 호텔은 무료 조식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야외 수영장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무료 칵테일로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물한다. 치앙마이의 유명한 스트리트 마켓과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는 이 호텔은 현지 문화 탐험과 활기찬 쇼핑을 위한 훌륭한 기반이다. 또한, 북적이는 야간 활동의 중심지이자 인기 관광 명소인 타패 게이트가 도보로 약 7분 거리에 있어 도시의 잠들지 않는 밤문화를 누릴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