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스파 온천, 휴양, 먹는 재미까지 한번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숙박 가능한 캐빈 파크 오픈

기사입력 2024.06.17 09:11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캐빈 파크'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캐빈 파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지난 6일 신규 숙박시설인 캐빈 파크를 오픈하고, 올 여름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선보인다.  

    국내 보양온천 1호로 지정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2,000㎡ 부지에 총 50대의 캐빈 파크를 조성하고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캐빈 내부는 2인용 2층 침대 1개, 1인용 2층 침대 1개로 구성돼 최대 6명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캐빈 내에는 독립된 화장실과 샤워실,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은 물론 식기와 비품을 구비해 무거운 짐 부담을 덜고 편의를 배려했다. 또한, 캐빈마다 다이닝룸이 개별로 배치되어 야외에서 바비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캐빈 파크 오픈을 기념해 6월 20일까지 SNS를 통해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빈 파크 이용권과 스파 입장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캐빈 파크는 고객이 이전 캐라반을 체험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을 면밀히 분석하여 시설에 반영했다”며, “프리미엄 스파 온천과 자연 휴양, 먹는 재미까지,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키즈랜드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키즈랜드

    한편,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파와 물놀이 등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국민 보양 온천으로 꼽힌다. 실내 바데풀과 실외 유수풀,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을 보유해 가족 휴양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