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리오, 노글루 브라운 속눈썹 라인업 소프트 브라운 출시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브라운 속눈썹 라인 소프트 브라운을 출시했다.
신제품 소프트 브라운은 브라운 컬러의 노글루 속눈썹 라인업이다. 올리오는 국내 소비자가 아이 메이크업 시 브라운, 베이지 색상을 선호하는 것에 착안해 브라운 컬러 속눈썹을 기획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제품력도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디자인보다 자연스러운 모량과 패턴으로 제작했다. 또 올리오 기술 PSA가 적용된 접착 밴드도 더 얇게 제작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품 탈부착이 어렵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실제 패키지 개선에 적극 반영해 편의성도 높였다.
-
◇ 스위스 유기농 뷰티 브랜드 벨레다, 순수 자연 성분 클렌징 젤 출시
스위스 천연 및 유기농 뷰티 브랜드 벨레다가 순수 자연 성분 클렌징 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클렌징 젤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 젤이다.
이번 신제품은 유럽의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 나트루(NATRUE)에서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하고 천연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또한 무한 재활용 가능한 유리용기와 재활용 섬유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다.
벨레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페이셜 클렌징 라인의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 말했다.
-
◇ 뉴스킨, 피부 고민별 응급 솔루션 에이지락 부스트 X 펌프 이벤트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가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위한 ‘에이지락 부스트 X 펌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40&포워드(40&Forward)’ 캠페인 행사 중 하나다.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에이지락 부스트 및 뉴트리센셜즈 펌프 3종 세트, 비타민 C + 콜라겐, 하이알루로닉 애씨드 + B5, 세라마이드 + 포스트바이오틱스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이지락 부스트 디바이스를 약 32%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펌프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정기구매 채널에서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펌프를 만나볼 수 있다.
-
◇ SJ그룹, 향 큐레이션 편집숍 PSPSPS(피스피스피스) 오픈
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이 향 전문 편집숍을 론칭하며 패션 외 코스메틱 사업 확장에 나선다.
에스제이그룹의 코스메틱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는 프랑스 줄리엣 헤즈 어 건, 이탈리아 로렌조 빌로레시 외 플로리스 런던, 토일렛페이퍼 뷰티, 오디딸리, 알타이아 등 엄선한 6개의 니치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PSPSPS(피스피스피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몰 구축은 나만의 특별한 향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플랫폼을 만들고, 보다 풍부한 향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앞으로 에스제이그룹이 전개하는 향 전문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코스메틱 사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PSPSPS는 저마다의 이야기가 담긴 향을 제안하는 향 큐레이션 편집숍으로, 향에 대한 에스제이뷰티의 지향점인 ‘완벽한 향기(Perfect Scent)’, ‘명료한 감각(Perfect Sense)’, ‘풍부한 이야기 (Perfect Story)’를 한 단어로 조합해 담았다. 앞으로 이 3가지 관점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단독 출시함으로써, 에스제이뷰티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방침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