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해외 리조트, 여름 휴가철 앞둔 여행객 위해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4.06.12 17:51
  • 사진출처=클럽메드
    ▲ 사진출처=클럽메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해외 리조트들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는 인기 리조트 4곳을 대상으로 ‘Last Minute Sale’ 프로모션 한다. 클럽메드의 여름휴가 인기 리조트(▲몰디브 카니 ▲발리 ▲빈탄 아일랜드 ▲이시가키 카비라)를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로 여행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더불어 ‘클럽메드 푸켓X대한항공’ 프로모션도 오는 6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수요일 출발(4박), 목요일 출발(3박) 대한항공 항공편을 예약하면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 사진출처=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 사진출처=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베트남 최고의 럭셔리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과 함께 '스테이 & 워치', '스테이 & 펀', '스테이 & 복싱', '스테이 & 마라톤' 등 4 종류의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에는 무료 조식 뷔페를 비롯해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F&B 바우처, 2,700 제곱미터 규모의 키즈 클럽 및 레크리에이션 액티비티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패키지에는 국제 연 날리기 페스티벌 및 복싱 이벤트 입장권이 제공되며,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스파 할인, 무료 생맥주와 소프트 드링크, 산시로우를 포함한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 바우처 등 약 70만동 상당의 웰컴 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618 플래시 세일'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리조트의 럭셔리한 다이닝,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아름다운 해변, 스파 트리트먼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24시간 스테이’와 ‘올 인클루시브’ 등 프로모션 선보인다. ‘24시간 스테이 홀리데이(24 Hours Stay Holiday)’ 패키지는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하고, 이후 24시간 투숙이 보장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 때에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 및 샤인 스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가족, 친구, 커플과 함께 꽉 찬 24시간 투숙으로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 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포함된다. 1시간 동안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보는 키즈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 2인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키즈클럽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애니띵 앤 에브리띵(Anything & Everything)’ 패키지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조식, 중식, 석식,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12세미만 어린이는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객실을 2개 이상 이용하는 투숙객은 최대 50%까지 객실 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호텔 내 스파에서 30분 풋 마사지가 포함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