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닥터포헤어,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전국으로 확대

기사입력 2024.06.12 15:37
  •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찾아가는 두피진단’ 팝업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올해 4월 초 자사만이 보유한 두피케어센터와 두피전문인력의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캠페인을 진행했다. 성수동을 시작으로 홍대, 여의도, 영등포 등 서울 주요 지역들을 방문한 닥터포헤어는 2300여 명이 넘는 방문객의 두피를 진단하고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시해 관심을 모았다.

  • 시티포레스티벌에서 진행된 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 진단 서비스’./사진=닥터포헤어
    ▲ 시티포레스티벌에서 진행된 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 진단 서비스’./사진=닥터포헤어

    서울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아간 닥터포헤어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시티포레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양양 서피비치 등 유명 축제와 휴가지로도 활동 범위를 넓혀가 눈길을 끈다.

    서울 외 지역 고객들의 방문 요청해 닥터포헤어는 많은 고객을 만나고자 전국의 인파가 몰리는 페스티벌 현장과 휴양지 방문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 7일부터 진행한 양양 서피비치 현장에는 3일 동안 방문객이 줄을 이어 오는 7월 19일부터 21일 재방문을 확정했다. 또 7월 26일부터 8월 1일은 강원 오션월드 방문을 앞두고 있다.

    닥터포헤어의 무빙 팝업은 브랜드 대표 컬러 레드와 위트 있는 감성이 어우러진 래핑카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과 개인별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여러 팝업 행사가 성행하는 가운데 자사만의 차별화된 헤리티지와 진정성을 전달할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고민하다 기획한 캠페인인데, 예상을 넘는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형태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가며 고객들과의 소통과 신뢰를 우선시하는 브랜드 되겠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