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특별 코스 대관령 비프 디너 선보여

기사입력 2024.06.11 13:15
  • 레스토랑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1+1, 3+1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지하 1층 와인바부터 1층 골프웨어샵, 2층 갤러리, 3층 파인 다이닝, 4층 위스키바, 5층 루프탑까지 각 층마다 컨셉트가 명확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 5층 루프탑 젼경과 1+1 런치 메뉴(왼쪽부터)/사진=더 시에나 라운지
    ▲ 5층 루프탑 젼경과 1+1 런치 메뉴(왼쪽부터)/사진=더 시에나 라운지

    ‘셰프 추천 런치 메뉴 1+1’ 이벤트는 셰프가 추천하는 인기 메뉴인 한우 라구 소스 리가토니, 킹크랩 로제 소스 링귀니, XO소스 관자&게살 볶음밥, 김치볶음밥 4가지 메뉴 중에서 두 가지 메뉴를 선택해 1+1 혜택받고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지하 1층 비노탭 시에나와 5층 루프탑 바 디아만테에서 진행된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관계자는 “라운지 셰프들은 프랑스 미슐랭 2스타 Auvergne de Fond Rose 출신 강지영 셰프, 서울 미슐랭 3스타 모수 출신 윤종욱 셰프, 서울 미슐랭 1스타 테이블 포포 출신 김주완 셰프 등 미슐랭 출신 셰프 군단의 요리 실력은 이미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났다”며 ”셰프 추천 런치 메뉴 1+1 이벤트 호응도가 상당히 좋고 무엇보다 한 사람의 점심 비용으로 두 사람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 벨라비타 페스타 대관련 비프 디너 한우 요리와 벨라비타 디너 오이스터 샐러드 바(왼쪽부터)/사진=더 시에나 라운지
    ▲ 벨라비타 페스타 대관련 비프 디너 한우 요리와 벨라비타 디너 오이스터 샐러드 바(왼쪽부터)/사진=더 시에나 라운지

    1+1 이벤트를 진행하는 지하 1층 비노 탭 시에나는 사시까이아, 샤또 오브리옹, 오퍼스 원 등 같은 고급 프리미엄 와인을 한 잔씩 결제해서 마셔볼 수 있는 와인 테이스팅 바로 국내에서 최대 수량의 고급와인 48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5층 루프탑 바 디아만테도 하늘을 올려다보며 맛있는 음식과 낭만을 즐기기에 좋다.

    3층 벨라비타 파인다이닝의 페스타 대관령 비프 디너 코스도 3+1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3+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페스타 대관령 비프 디너는 더 시에나 리조트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디너 코스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관계자는 “페스타 대관령 비프 디너는 37년 사양관리 노하우로 생산한 프리미엄 한우로 준비해 육감이 부드럽고 특화된 풍미를 자랑한다”며 “특별히 선별된 프리미엄 한우를 가져와 한 달 반 동안 숙성 후 허브를 마리네이드 해서 또 다시 15일간 숙성해서 준비하는 만큼 정성이 가득 담긴 요리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