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가 한국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 FC와 4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스폰서십 체결식에는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부사장, 울산 HD FC 김광국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아우디 순수 전기 SUV Q4 e-트론과 아우디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세단 A6가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 입구에 전시됐으며, 전시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2024시즌 동안 울산 HD FC의 홈경기에 LED 보드와 A보드, 전광판에 아우디와 유카로오토모빌의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울산 HD FC 김광국 대표이사는 "4년 연속 구단을 믿고 지원해 주심에 구단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에도 양사 간의 협업을 통해 유카로오토모빌과 구단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이번 울산 HD FC 구단 후원 외에도 홍명보 감독과 이청용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아우디 차량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K리그1 제주 유나이티드 FC, K리그2 부산아이파크와 스폰서십을 체결했으며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손아섭 선수 등 종목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부사장은 "울산 HD FC와 4년 연속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울산 HD FC의 K리그1 3연패를 아우디와 유카로오토모빌이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아우디 공식 딜러로 사업을 개시, 현재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에 6개의 신차 전시장과 부산 남천과 울산 2곳의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6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