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이 상생 배달앱 ‘땡겨요’ 이용자에게 금융혜택을 제공하고자 ‘신한 땡겨요페이 통장’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신한 땡겨요페이 통장’은 기본금리 연 0.1%에 거래조건 충족 시 우대금리 2.9%p가 반영돼 최고 연 3.0%가 적용되는 고금리 입출금계좌다.
우대금리 조건은 ▲땡겨요페이에 계좌를 등록하고 월 1회 이상 주문 ▲땡겨요페이에 신한은행 결제계좌가 연결된 신한카드를 등록하고 월 1회 이상 주문이며 이중 1개 이상 충족 시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신한은행은 ‘땡겨요’ 이용고객들이 쉽게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조건을 단순화했다.
‘신한 땡겨요페이 통장’은 만 14세 이상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신한 SOL뱅크’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10만좌 한도로 출시됐다. 우대금리 적용 한도는 잔액 기준 최대 100만원까지다.
신한은행은 ‘신한 땡겨요페이 통장’ 출시를 기념해 ‘신한 땡겨요페이 통장’이 신한은행에서 최초로 신규하는 입출금 계좌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전원에게 매달 1회씩 사용 할 수 있는 ‘땡겨요 3,000원 쿠폰’을 6장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6월 한 달 간 신규 고객 전원에게 ‘땡겨요 5,000원 쿠폰’ 또는 마이신한포인트 1천원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한 땡겨요페이 통장
가입 대상 : 만 14세 이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1인1계좌)
가입 방법 : 신한 SOL뱅크
판매 한도 : 10만좌 (선착순 한도 소진 시 사전고지 없이 판매 중단될 수 있음)
가입 금액 : 제한 없음
이자지급시기 : 예금의 이자는 매월 셋째주 마지막 영업일에 계산해 그 익일(원가일)에 원금에 더함
금리 유형 : 변동금리
기본금리 : 연 0.1%
우대금리 : 최고 연 2.9%p
- 땡겨요페이에 계좌를 등록하고 월 1회 이상 주문, 땡겨요페이에 신한은행 결제계좌가 연결된 신한카드를 등록하고 월 1회 이상 주문 중 1개 이상 충족 시 우대금리 적용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