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락앤락, 환경의 날 맞아 다회용기 ‘라인프렌즈 에디션’ 2종 출시

기사입력 2024.05.27 10:58
  •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 (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라인프렌즈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일회용품 사용은 줄이고, 다회용기인 도시락과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데일리코튼 3단 라인프렌즈 도시락’과 ‘데일리 라인프렌즈 스트로우 텀블러’로, 브라운, 코니, 샐리 등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해 새롭게 선보였다.

  • ‘라인프렌즈 에디션’ 2종./사진=락앤락
    ▲ ‘라인프렌즈 에디션’ 2종./사진=락앤락

    데일리코튼 3단 라인프렌즈 도시락은 직사각 용기, 칸칸이 용기, 젓가락,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인프렌즈 DIY 스티커를 내장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가방 내부는 단열재 구조로 되어 있어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방수 재질로 제작되어 세척도 용이하다. 데일리 라인프렌즈 스트로우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로우와 함께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커버를 장착해 음용이 편리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글로벌 팬덤을 갖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데다 환경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오는 30일부터는 네이버쇼핑에서 주관하는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