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개점 첫 주 1만 명 넘게 방문

기사입력 2024.05.27 09:58
  • 지난 1일 인천 월미도에 신규 오픈한 뽀로로파크의 야심작 ‘뽀로로&타요 콘텐츠 테마파크 in 월미도(이하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가 첫 주말인 어린이날 주간에 약 1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뽀로로테마파크는 한 달만에 약 5만 명 방문을 예측하며, 2026년까지 누적 방문객 100만명을 목표로 보다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 사진=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공감 콘텐츠로 설계한 테마파크로, 2층부터 5층까지 실내 42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다. 주된 포인트인 ‘공감’이라는 테마 아래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총 33종의 공감 플레이존과 다양한 실내 어트랙션, 공연까지 구성됐다.

    또한, 삼성전자 AI 비스포크 콤보와 협업한 ’아쿠아 플레이 존’에서는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물을 이용한 과학원리를 이해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뽀로로테마파크에 따르면 최상의 수질 관리를 비롯한 물놀이 프로그램 설계와 완성도 높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놀이 시설 특성상 옷이 젖는 일이 많아 세탁부터 건조, 보관 등 알러지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의상 대여 시스템을 갖추는 등 위생 관리에 신경 썼다.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오픈을 기념하여 G마켓, GS25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G마켓에서 진행한 백원딜 이벤트는 오픈 전부터 약 6천여 명이 사전 대기하며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마감 대란을 일으키는 등 오픈 전부터 고객의 구매 열풍을 불렀다.

    또한 GS25와 함께 한달 간 진행 예정이었던 경품 이벤트는 시작 10일 만에 조기 종료됐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는 전국 GS25 편의점 약 1만 7천여 개 매장에서 행사상품 결제 후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한정판 뽀로로 굿즈 및 뽀로로파크 무료입장권 또는 할인권을 랜덤 제공하며 가정의 달 기념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였다.

  • 사진=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 사진=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

    최진식 뽀로로파크 대표는 “월미도 및 인천역 일대를 찾는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온 가족이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모두가 행복한 공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테마파크의 어트랙션은 90cm 이하의 아이들도 탑승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가족 모두가 즐거운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주고자 했다. 앞으로도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의 콘텐츠를 다채롭게 개발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의 종합이용권은 네이버 예매 및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카카오 채널에서 뽀로로파크 공식 채널을 추가하면 특별 할인 쿠폰 등 혜택 알림도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