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TJ미디어 “‘이동식 노래방 M1’, 야외 행사에서 인기”

기사입력 2024.05.20 10:53
  • TJ미디어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개최되는 각종 야외 행사에 방문객 참여 이벤트 코너로 노래 부스 활용이 트렌드화 되면서, ‘프리미엄 올인원 이동식 노래방 M1’이 다양한 활용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 사진 제공=TJ미디어
    ▲ 사진 제공=TJ미디어

    TJ미디어에 따르면 5월을 맞아 지역축제나 학교 축제 등 야외 행사가 많아지면서, 각 지자체와 상인회, 학교 등에서 M1에 대한 문의가 전월 대비 약 18% 상승했다.

    프리미엄 올인원 이동식 노래방 M1은 이름 그대로 스피커, 모니터, 앰프, 반주기가 결합된 제품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전원만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나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행사장 곳곳을 옮겨가며 다채로운 행사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최대 700W 출력이 가능한 앰프와 12인치 스피커가 장착됐으며, 이 외에도 사회자 모드, 클럽 기능, 퍼펙트 스코어, 미러링 기능 등 재미요소가 탑재돼 있다. 또 다양한 외국곡이 지원되어 외국인 방문객들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M1은 야외 행사나 가족 모임 등에서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면서 즐거운 분위기 연출해 줄 수 있다”며, “이미 사원 복지나 테라스 홈 파티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고, 학교나 기관 등의 문의도 늘고 있는 추세여서 인기는 꾸준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