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여행스케치, 35주년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4.05.20.10:42
  • 사진 : '여행스케치 35주년 콘서트' 포스터
    ▲ 사진 : '여행스케치 35주년 콘서트' 포스터

    밴드 여행스케치가 3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6월 8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여행스케치 35th 콘서트 '다~ 모여라~~''가 개최된다. 남녀 혼성 포크팀으로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여행스케치가 데뷔 3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남을 예고한다.

    35주년 기념 콘서트인 만큼 특별한 지점도 마련했다. 지금까지 루카(조병석), 남준봉 둘만의 여행스케치가 있었다면 이번 35주년 무대에서는 '다~모여라~~' 타이틀처럼 이선아, 이수정,  성윤용,  최철웅까지 옛 멤버와 여행스케치와 함께한 스텝까지 한자리에  모여 데뷔 당시의 청춘 소환, 추억 소환. 감동 소환되는 특별한 공연을 예고한다.

    여행스케치 35주년을 기념해 멤버들은 특별한 소회를 전했다. 이선아는 "내 청춘을 여행스케치 안에 봉인하다", 성윤용은 "참 오랜만입니다", 최철웅은 "여행스케치(Apes), Together, Strong", 이수정은 "내 인생에 가장 아름다웠던 시간여행", 남준봉은 "찬란했고, 앞으로도 찬란할 행복한 동행", 루카(조병석)는 "모든 게 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라"라고 각각 전했다.

    한편, 여행스케치는 지난 1989년 1집 앨범 '여행스케치'로 데뷔한 이후 '별이 진다네',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왠지 느낌이 좋아', '옛 친구에게', '운명' 등 수많은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