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방문객들은 리조트에서 바로 항공편 체크인이 가능해졌다. 리조트가 홍콩 국제공항 체크인 및 직행버스 서비스를 도입했기 때문이다.
이번 서비스의 도입으로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방문객들은 편리한 항공편 체크인과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직행버스로 홍콩 국제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샌즈 차이나 호텔 운영 수석 부사장 크리스 카민스키(Kris Kaminsky)는 “고객의 편리한 여행을 위해 공항 체크인 및 직행버스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금번 서비스의 도입은 업계를 선도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마카오를 관광 및 레저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마카오 정부의 전략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샌즈 차이나의 영업 부문 부사장 스테파니 탄퓨어(Stephanie Tanpure)는 “이번 체크인 및 직행버스 서비스의 도입은 특히 MICE 부문에 있어 마카오로의 접근성을 증대시키는 중요한 요소다”라며,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모든 방문객의 여정이 쉽고 편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번 직행버스의 도입은 교통 서비스 확대 계획의 첫 번째 단계에 속하며,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출발해 강주아오 대교(Hong Kong-Zhuhai-Macao Bridge; HZMB) 항구까지 바로 이동하고, 이어 홍콩 국제공항으로 연결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전 세계 여행객이 특별한 고급스러움 및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고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