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이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이용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한 슈퍼SOL 통장’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신한 슈퍼SOL’은 신한금융그룹 은행·카드·증권·라이프·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 중에서 고객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핵심기능들을 모아 이용 편의성을 높인 슈퍼앱이다. ‘신한 슈퍼SOL’은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400만명이 넘는 고객이 가입한 바 있다.
‘신한 슈퍼SOL 통장’은 기본금리 연 0.1%에 우대금리 최고 연 2.9%p를 더해 최고 연 3.0%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 계좌다. 우대금리는 ▲신한카드 결제계좌 신한은행 지정(결제실적 필수) ▲신한투자증권 계좌 보유(증권거래계좌 포함) ▲ ‘신한 슈퍼SOL’ 앱 내 신한라이프 ‘내보험 분석하기’ 서비스 이용, 이상 3개 항목 중 1개 충족 시 연 1.9%p, 2개 이상 충족 시 연 2.4%p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 첫 신규 고객에게는 연 0.5%p 우대금리를 1년 동안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 슈퍼SOL 통장’은 만14세 이상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라면 ‘신한 슈퍼SOL’에서 누구나 가입(1인당 1계좌)할 수 있다. 20만좌 한도로 출시됐으며 우대금리 적용 한도는 잔액 300만원까지다.
신한은행은 이번 ‘신한 슈퍼SOL 통장’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마이신한포인트 30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총 4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슈퍼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한 슈퍼SOL 통장
가입 대상 : 만 14세 이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1인1계좌)
가입 방법 : 모바일
판매 한도 : 20만좌 (선착순 한도 소진 시 사전고지 없이 판매 중단될 수 있음)
가입 금액 : 제한 없음
이자지급시기 : 예금의 이자는 매월 셋째주 마지막 영업일에 계산해 그 익일(원가일)에 원금에 더함
금리 유형 : 변동금리
기본금리 : 연 0.1%
우대금리 : 최고 연 2.9%p
- 신한카드 결제계좌 신한은행 지정(결제실적 필수), 신한투자증권 계좌 보유(증권거래계좌 포함), ‘신한 슈퍼SOL’ 앱 내 신한라이프 ‘내보험 분석하기’ 서비스 이용 (3개 항목 중 1개 충족 시 연 1.9%p, 2개 이상 충족 시 연 2.4%p를 제공)
-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 첫 신규 고객은 연 0.5%p 우대금리를 1년 동안 추가로 제공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