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콩관광청, 대한항공·MLB키즈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4.05.02 22:13
  • 홍콩관광청이 대한항공, MLB키즈와 함께 가족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대한항공과 협업해 ‘우리 가족 첫 홍콩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4월 22일부터 6월 16일까지 인천발 홍콩행 항공권을 구매하고, 5월 3일에서 7월 30일 사이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화면에서 쿠폰 번호 ‘HELLOHKG’을 입력하면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인천발 홍콩행 항공권 구매 후 응모한 선착순 50명에게는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홍콩 관련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홍콩 여행 가이드북 ‘나의 처음 홍콩 여행’과 홍콩 여행 포토에세이 ‘아빠랑 홍콩 가자’ 한정판 세트를 20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홍콩관광청은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로 제격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키즈와도 손잡았다. 푸짐한 경품과 MLB 키즈 여름 시즌 아이템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오는 10일까지 ‘슈퍼팬 키즈와 떠나는 3박 4일 홍콩여행’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들은 ▲홍콩 가족여행권 ▲센트럴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아일랜드 샹그릴라’의 키즈 테마룸 숙박권 ▲홍콩 어린이 가이드북을 제공받는다. MLB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3월 슈퍼팬 키즈들이 다녀온 홍콩 여행 후기도 찾아볼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MLB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겨울왕국’ 테마로 꾸며진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을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MLB 온라인 공식스토어 및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MLB키즈 미니 캐리어를 증정한다.

    홍콩관광청 관계자는 “홍콩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테마파크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것은 물론 가족 모두의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즐비해 첫 가족 해외 여행지로 제격이다”며 “앞으로도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거운 도시, 홍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