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코리아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레고 브릭 아트쇼’ 팝업 전시회를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국내 대표 레고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레고의 상징적인 제품과 관련 작품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온 가족을 위한 도슨트 투어부터 레고 꽃으로 벽면을 가득 꾸민 이색 포토존, 인기 제품 판매 행사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메인 전시 공간에서는 영화와 여행, 예술 등 다양한 테마의 레고 제품 20여 종과 해당 제품을 재해석한 정운현, 김학진 작가의 사진과 디오라마를 둘러볼 수 있다. 보다 깊이 있는 관람을 희망하는 방문객들을 위한 무료 도슨트 투어도 수시로 진행한다.
전 연령대에게 인기가 높은 블록버스터 테마 시리즈의 최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쇼케이스도 레고 팝업 행사 중 단독으로 마련했다. 오는 4일 ‘스타워즈 데이’에 앞서 공개하는 ‘레고 스타워즈’ 25주년 기념 컬렉션을 비롯해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슈퍼배드 4’ 테마 신제품의 완제품을 살펴보고 현장에서 구매도 할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레고 브릭 파우치 & 키링 세트’(10만원 이상) △’레고 용의 해’(20만원 이상) △’레고 스타워즈 무역연합 트룹 캐리어’(21만원 이상) △레고 커플 키링 각인 서비스 및 나만의 미니피겨 만들기 1회 이용권(30만원 이상)을 중복 증정한다. 행사 제품 8종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 위치한 공식 레고스토어 강남점 전용 모바일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전시 오픈을 기념해 레고스토어 강남점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 행사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팝업 전시에서 예술이 된 레고를 경험하고 가족과 행복한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