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와이안항공이 하와이 전통 축제인 ‘레이 데이(Lei Day)’를 소개하고 함께 기념하고자 ‘31일간의 레이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929년부터 시작된 레이 데이는 매년 5월 1일 하와이에서 자생하는 꽃들로 만들어진 목걸이 레이(Lei)를 걸어주며 하와이 문화를 알리는 기념일이다. 레이를 직접 만들고 선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퍼레이드, 경연, 음악, 전통 훌라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1929년 첫 운항을 시작한 하와이안항공은 창립 95주년과 레이 데이 95년 역사를 기리고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당첨자 1인을 선정해 인천-호놀룰루 왕복 항공권 2매 상당의 20만 하와이안항공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만 18세 이상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한 번만 응모해도 매주 총 네 번의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한국 고객들과 한 달간 레이 데이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하와이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된 항공사로서 하와이 문화와 전통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 알로하를 전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 간 직항편을 주 5회(인천 출발 기준 월, 수, 금, 토, 일) 운항한다. 하와이를 상징하는 플루메리아 꽃과 유니폼을 착용한 기내 승무원부터 하와이 로컬 칵테일, 커피, 맥주 등 여행의 시작부터 하와이를 보고, 듣고, 느끼고, 맛볼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