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드테이블 ‘KOREA TRAVEL CARD’, 외국인 관광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4.04.30 11:28
  • 레드테이블이 출시한 ‘KOREA TRAVEL CARD’가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이미지 제공=레드테이블
    ▲ 이미지 제공=레드테이블

    프로모션은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 연휴가 예정된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본관, 영플라자) 및 잠실점(본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KOREA TRAVEL CARD를 소지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OREA TRAVEL CARD로 롯데백화점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인당 최대 2만원 한도로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본 프로모션은 당일 결제 건에 한해 적용되며,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레드테이블에서 출시한 외국인 여행자용 선불충전카드 KOREA TRAVEL CARD는 한국 여행 시 필요한 교통, 결제카드 기능을 담고 있다. 특히 해당 카드는 쇼핑, 음식, 교통, 관광 등 전 분야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OREA TRAVEL CARD 관계자는 “이번 KOREA TRAVEL CARD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골든위크와 중국 노동절을 보다 즐겁고 유익하게 즐기시기 바란다”며, “향후에도 외국인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