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유니레버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폰즈’가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폰즈의 새로운 앰버서더가 된 나띠는 출중한 실력으로 데뷔 직후부터 ‘완성형 신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Z세대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모습, 경쾌하고 긍정적인 무드가 폰즈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기용됐다. 나띠는 이번에 공개된 2024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함께 본격적으로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 소비자들에게 폰즈를 더 친근하고 가깝게 알릴 계획이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뷰티&웰빙 이광태 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Z세대에게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나띠와 함께 젊은 소비자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쌓아온 폰즈만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클렌징 폼과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띠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고 에너지 넘치는 자세로 임하며 메이크업 전과 후의 180도 다른 모습을 프로페셔널하게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인터뷰를 통해 “앨범, 방송을 활동을 하며 매일 진한 메이크업을 하는데, 순하고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부담없이 지울 수 있어 평소에도 폰즈를 애용한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브랜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폰즈의 새로운 캠페인은 4월부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픽콘
인기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