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하나투어, 키움증권와 공동마케팅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종업계와 협업 이어갈 것”

기사입력 2024.04.23 17:16
  •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왼쪽)와 키움증권 엄주성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왼쪽)와 키움증권 엄주성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하나투어가 오늘(23일) 키움증권 본사에서 키움증권과 양사 플랫폼 기반의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와 키움증권 엄주성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하나투어와 키움증권 플랫폼 내 각 사의 온라인 서비스를 반영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이뤄졌다. 양사는 ▲VIP 및 전 회원 기반 공동마케팅 ▲양사 플랫폼 내 신규 온라인 서비스 반영을 통한 사업 확대 ▲각 그룹사간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는 “이종업계와의 협업은 CRM 기반의 상품 추천, AI를 활용한 생성형 검색 등 하나투어가 구축한 온라인 서비스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키움증권 엄주성 대표는 “증권 플랫폼과 여행상품 플랫폼이라는 이종(異種) 산업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수 있는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다른 업권의 1등 기업과 지속적인 업무 협약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하나투어는 타 플랫폼과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