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베트남에서 운영 중인 5성급 골프 리조트 소노벨 하이퐁과 ‘김구라의 뻐꾸기TV’ 출연진이 함께하는 골프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3박5일 기간 내 △항공권(공항 왕복 송영 포함) △호텔 객실 3박 △54홀 라운딩(그린피, 카트비 및 캐디피 포함) △호텔식·뷔페식 식사를 모두 포함한다. 참가자들은 현지에서 KLPGA 출신 홍진주, 양수진 프로가 직접 선보이는 드라이버, 아이언샷, 벙커샷, 퍼팅 등에 대한 팁을 배우는 3시간 가량의 특별 레슨 프로그램을 받는다.
또 ‘김구라의 뻐꾸기TV’ 콘텐츠 촬영 기간에 맞춰 출연진 김구라를 비롯해 박노준, 홍진주, 홍란, 윤채영, 양수진 등과 함께하는 저녁 만찬과 사인회,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하이퐁 최고의 골프장이라는 자부심으로 KLPGA 출신 선수들의 골프 레슨 및 출연진과의 사인회, 포토타임, 저녁 만찬까지 누릴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최상의 그린 컨디션을 지닌 소노벨 하이퐁에서 특별한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노벨 하이퐁은 호텔 60실, 레지던스 78실, 총 27홀 골프장 규모의 5성급 리조트로 지아강과 목강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져 골프는 물론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