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7주년을 맞아 ‘퍼펙트(PER7ECT)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4월 20일부터 5월 10일까지 ‘777 잭팟’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고급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부터 77만 원 상당의 고품격 미식, 테마파크 대관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독보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내 슬롯머신 영상이 ‘777’ 되는 순간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첫 주(4월 20일~26일)에는 럭셔리한 휴가를 위해 7일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스위트룸 7박 숙박권(1명)의 역대급 행운을 잡을 수 있다.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는 77만 원 상당의 식사권(7명)을 증정한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 정통 이탈리아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는 ‘라 스칼라’ 등 호텔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은 물론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와 한식당 ‘오발탄’ 등 호텔 내 입점 일부 식음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마지막 주(5월 4~10일)에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야간 대관 기회를 7팀에 한해 제공한다. 동화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공간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스카이트레일, 회전목마, 관람차 등 각종 어트랙션과 카니발 게임 등을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매주 호텔 고유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과 커피 쿠폰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4월 26일 저녁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2023 월드 클래스 코리아’ 우승자인 김민홍 바텐더가 시그니처 칵테일 4종을 선보이는 행사도 연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7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일상 속 즐거움을 찾는 ’최혜(最惠) 노마드족’을 공략한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