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G다인힐, 붓처스컷 삼성점 재단장 “와인·위스키 등 주류 강화”

기사입력 2024.04.17 14:28
  • 스테이크 하우스‘붓처스컷 삼성점’ 내부 전경./사진=SG다인힐
    ▲ 스테이크 하우스‘붓처스컷 삼성점’ 내부 전경./사진=SG다인힐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은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인근에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삼성점’을 재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붓처스컷 삼성점은 다이닝 외에 바(Bar)에서도 다양한 메뉴와 320여 종의 와인은 물론 싱글몰트, 위스키,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이용할 수 있다.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 빈티지 우드 소재에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붓처스컷은 국내 드라이에이징을 유행시킨 스테디한 브랜드로서, 한우 및 미산 산지 원육 특성에 맞춰 자체 개발한 에이징 기법으로 고기 본연의 육즙과 식감은 그대로 간직해 깊고 풍부한 맛의 정상급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 붓처스컷 삼성점에서는 차별화된 숙성 기술로 맛과 풍미를 끌어올린 1kg의 ‘포터하우스’와 ‘티본’, ‘뉴욕 스트립’ 등의 대표 메뉴들과 붓처스컷만의 ‘클래식 콥 샐러드’, ‘랍스터 세비체’, ‘모둠 그릴 씨푸드’ 등 인기 메뉴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붓처스컷 삼성점은 재단장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등을 응모하면 하이볼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05년 이전 출생자들만 참여 가능하다. 또한 4월 23일까지는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30% 할인된 가격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붓처스컷 삼성점은 스테이크와 함께 다양한 주류를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