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K팝을 대표하는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새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트레저는 한국, 일본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며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음악을 넘어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패션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트레저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이 크록스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됐으며, 멤버 모두 평소 크록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을 만큼 크록스 팬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향후 트레저는 1년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크록스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자신을 받아들이고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는 크록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Come As You Are™에 참여하며, 캠페인 콘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행사, 팬들을 위한 포토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2024년부터 2025년에 걸쳐 한 해 동안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크록스 브랜드 앰버서더 트레저의 다양한 소식과 인터뷰 및 비하인드 영상은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리나, 이렇게 예쁜데 몸매까지 다 가졌네…청순 글래머 자태
- 픽콘
인기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