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명륜진사갈비, 새 전속 모델에 배우 남궁민 발탁

기사입력 2024.04.12 11:30
  •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본사 ‘명륜당’이 전속 모델로 배우 남궁민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 사진 제공=명륜당
    ▲ 사진 제공=명륜당

    명륜진사갈비 측은 “남녀노소 불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 남궁민의 이미지와 ‘New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명륜진사갈비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전하며, “명륜진사갈비와 매 작품 마다 ‘흥행 보증 수표’라는 수식어를 쌓아온 배우 남궁민씨가 만나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한 명륜진사갈비의 새로운 광고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셀프바 메뉴 제공으로 ‘즐거움이 가득한 명륜진사갈비’를 ‘고기테마파크’로 표현한다. 이는 오는 13일부터 TV, 유튜브, SNS, 옥외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배우 남궁민은 다양한 고기와 셀프바를 ‘설레는 대탐험의 시작! 숯불돼지갈비’, ‘다섯 가지 맛의 롤러코스터! 프렌치렉’ 등 ‘고기테마파크’에 온 것 같은 즐겁고 설레는 감정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한편, 현재 명륜진사갈비 전 매장에서는 ‘봄맞이 선물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경품은 △1등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300만 원 현금지급) 1명 △2등 로보락 로봇청소기(200만 원 현금지급) 2명 △3등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100만 원 현금지급) 3명 △4등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50만 원 현금지급) 4명 △5등 명륜진사갈비 외식상품권(3만 원권) 100명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 방문 시 매장 내 응모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