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시즌 개장한 ‘아산스파비스’, 스파 리뉴얼과 어트랙션 새 단장 마쳐

기사입력 2024.04.05 10:41
  • 아산스파비스 파도풀 및 슬라이드 전경(사진제공=금호리조트)
    ▲ 아산스파비스 파도풀 및 슬라이드 전경(사진제공=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가 다시 문을 열었다.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아산스파비스’는 100% 천연 온천수 기반의 온천 및 워터파크로,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외 온천풀과 어린이용 키즈풀 외에도 1,500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도풀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시즌 리뉴얼에 맞춰 ‘아산스파비스’는 시설 곳곳에 새 단장을 마쳤다. 야외주차장을 전면 포장하고 주차라인을 개선하여 주차편의를 더했으며, ESG 경영실천을 위해 주차장 태양광 판넬 지붕설치 작업도 마쳤다. 

    또한, 남·녀 실내 대온천탕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용시설의 안전 및 위생점검을 한층 강화해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지난 겨울부터 시행해 온 ‘별빛 스파’도 업그레이드하여 늦은 시간에 여유롭게 노천 스파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낭만을 더할 전망이다. 

    야외 어트랙션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익사이팅리버와 아쿠아플레이, 파도풀 등 ‘아산스파비스’의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시설의 바닥재를 전면 교체하고, 고객 손발이 닿는 모든 시설에 개선 작업을 시행해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봄시즌 개장을 맞아 ‘아산스파비스’를 찾은 방문객들을 위한 고객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하여 스파비스 곳곳에서 다양한 캐릭터 주인공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을 조성하고 어린이 고객들에게 캐릭터 굿즈도 증정할 계획이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워터파크의 고객수요가 점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아산스파비스’도 빠르게 봄맞이 새 단장을 마무리하고 고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