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벚꽃 명소에 있는 호텔, 벚꽃 시즌과 맞물려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4.04.03 15:19
  • >전국이 벚꽃으로 물들어가고 있는 가운데 호텔들이 벚꽃 시즌과 맞물려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 사진제공=위호텔제주
    ▲ 사진제공=위호텔제주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벚꽃 주간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아래에서 요가 명상을 하며 차(히비스커스 또는 루이보스 바닐라 티) 한 잔을 나누고 제공되는 엽서에 마음을 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투숙객 혜택으로 제공하는 웰니스(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종 중 하나인 아쿠아 무브먼트 1부 대신 벚꽃 주간 이벤트를 선택 시 참여할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2박 예약 시, 추가 1박 50% 할인’(3박 예약 시 1박 50% 할인)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숙은 오는 8월 31일까지로 벚꽃 시즌 및 가정의 달, 여름 호캉스까지도 계획할 수 있다.

  • 사진제공=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사진제공=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과 크루즈에서 여의도의 봄꽃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봄꽃 크루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벚꽃 뷰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한강의 봄을 크루즈 위에서 느낄 수 있는 여의도 한강 투어 크루즈 티켓 2장 △크루즈 선착장 옆 한강 뷰를 자랑하는 프랑제리 베이커리 10% 할인권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 구성되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벚꽃놀이 명소로 유명한 봉은사에서 전통 차를 즐기고 객실에서는 봉은사 벚꽃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블로섬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블로섬 피크닉 패키지’는 클래식 룸 1박과 봉은사 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객실 가능 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2인 조식, 봉은사 내 ‘연회다원’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차 2잔으로 구성되며, 4월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 관람권 2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여의도 봄꽃 축제 시즌에 맞춰 한강에서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 ‘스프링 블라썸 인덜전스’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프링 블라썸 인덜전스’는 디럭스룸 1박에 투고(To-Go) 가능한 애프터눈 티 세트와 페어몬트 시그니쳐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특히 월~목 주중 투숙 시 다음날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페어몬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로 룰라드하여 벚꽃을 형상화한 애피타이저와 벚꽃 케이크를 비롯한 5가지 디저트, 크리미한 부라따 치즈와 고소한 파스타치오가 어우러진 오픈 샌드위치, 와인과도 잘 어울리는 모둠 햄 및 치즈 3종 등으로 구성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