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은 4월 3일부터 4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24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이하 2024 푸드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푸드페스타는 식자재 공급업체인 삼성웰스토리가 식품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개최하는 B2B(기업간거래) 식음박람회로, 삼성웰스토리가 선정한 우수협력사들이 초대된다. 올해는 '식음 비즈니스 솔루션'을 주제로 HMR, 세계음식, 분식, 소스, 디저트, 수제 먹거리, 건강식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
면사랑은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 푸드페스타에 참여해, 올해는 참여 규모를 확대해 ‘면사랑 분식’ 특별 테마관을 운영한다.
이번 특별 테마관은 면사랑이 새롭게 주력하고 있는 떡볶이와 튀김 등 주요 제품을 내세우기 위해 기획됐다. 면사랑의 대표 제품인 면과 소스 외 분식류 제품 등 총 147종의 B2B 제품을 전시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한편, 1:1 영업 상담을 진행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테마관에서는 면사랑 밀떡볶이와 누들밀떡, 한입떡볶이, 구멍떡볶이, 필링떡볶이(치즈), 쌀떡볶이, 우리쌀떡볶이 등 면사랑이 보유한 다양한 분식류 떡 라인업했다. 이외에도 분말소스와 액상소스 2가지 타입을 갖추고 있어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로제소스를 함께 사용하면 크림의 부드러운 맛과 떡볶이 소스의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식 체험도 마련했다. 또한, 이와 함께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통등심 꿔바로우도 선보인다.
송대식 면사랑 B2B 영업본부 상무는 “이번 푸드페스타를 통해 면사랑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전시부터 시식, 샘플 제공, 참여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면사랑이 면과 소스 외에도 분식 떡과 튀김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