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4~6월 사이판 간다면 미리 체크! 사이판 내 5개 호텔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

기사입력 2024.03.25 17:55
  • 올해 4월부터 6월 사이에 사이판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사이판의 주요 호텔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참고해보자. 

    마리아나관광청이 올해 2분기에 진행될 사이판 내 호텔들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소개했다. 사이판의 주요 호텔에 속하는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사이판 월드리조트 총 5곳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는 다음과 같다.  

  • 사진제공=마리아나관광청
    ▲ 사진제공=마리아나관광청

    먼저, 사이판의 유일한 방갈로 스타일 리조트인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Aqua Resort Club Saipan)’이 투숙객을 위한 무료 클래스인 ‘아쿠아 요가’ 클래스와 ‘아쿠아 줌바’ 클래스를 진행한다. 아쿠아 요가는 호텔 프론트 비치에서 주 1회(매주 월요일 오전 8시 30분), 아쿠아 줌바는 호텔 수영장에서 주 2회(매주 목요일 오후 6시 / 토요일 오후 5시) 열린다. 모든 수업은 호텔 앞의 고요한 사이판 북부 해변을 배경으로 이어지며, 필요한 운동 도구는 수업 중에 제공된다.

    사이판 시내 가라판에서 가장 예쁜 해변인 마이크로 비치(Micro Beach)를 마주보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Hyatt Regency Saipan)’에서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마련했다.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와 인공 파도 풀 등을 갖춘 ‘사이판 월드 리조트(Saipan World Resort)’의 웨이브 정글 워터파크 1일 이용권(성인 2인)을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내용이다. 더불어 카바나 무료 이용과 점심 뷔페가 포함되어 있다.

  • 사진제공=마리아나관광청
    ▲ 사진제공=마리아나관광청

    ‘켄싱턴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의 시그니처 인기 객실 패키지인 ‘키즈 킹클루시브’ 패키지에 최근 추가 혜택이 더해졌다. 이는 아이를 위한 키즈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객실, 서비스, 프로그램 모든 부분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기존의 패키지 혜택인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호텔 제공 어린이 영어 수업) 참여와 다양한 키즈 ONLY & VIK 서비스(키즈 전용 서비스)들에 최근에는 호텔 내 인피니티 풀 이용과 켄싱턴 모먼트 참여 혜택이 추가되었다.

    ‘PIC 사이판’에서는 오는 4월 6일에 왕복 약 5km의 러닝 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PIC 사이판이 3월부터 이어오고 있는 ‘PIC 컬러풀 스프링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여행객과 현지인 모두가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다. PIC 사이판을 시작점으로 한 왕복 약 5km의 도로가 코스가 되며, 경기 중 참가자에게 뿌려지는 다양한 색상의 파우더로 인해 화려한 컬러로 물드는 달리기 대회가 될 예정이다. 참가 등록은 PIC 사이판 프런트 데스크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대회 티셔츠가 증정된다. PIC 하파다이 5K 행사로 인한 모든 수익금은 북마리아나 제도 휴머니티 협회에 기부된다.

    마지막으로 ‘사이판 월드리조트(Saipan World Resort)’는 호캉스와 해양 스포츠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마린 스포츠 패키지’를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사이판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월드리조트 내 워터파크 이용권과 제트스키, 바나나 보트, 보트 크루징 중 하나의 해양 스포츠 진행, 그리고 호텔 내 조/중/석식이 가능한 골드카드 등을 포함한다. 모든 혜택은 성인 2인을 기준으로 하며, 골드카드의 경우 성인 1인당 어린이 1명의 식사 금액이 무료이다. 

최신뉴스